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스타 글씨체 사이트 및 변환 방법 2022

by birdvideo 2022. 2. 13.

인스타 글씨체을 사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간단하고 깔끔한 방법이 있습니다. 항상 사용자 요구에 맞게 업데이트됩니다. 기본 인스타 글씨체은 앱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 중 하나인 Freight Sans입니다. 문자 메시지와 사진에 동일한 유형의 글씨체을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스타일과 색상으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다른 글씨체 스타일이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인스타 글씨체

인스타에서 다양한 글씨체 스타일을 시험해보고 싶다면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기본 인스타 글씨체은 Lingojam이라고 하며 유니코드 기호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는 텍스트를 입력한 다음 왼쪽 상자에 어떻게 표시되는지 확인하는 두 개의 상자를 나란히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텍스트를 복사하여 오른쪽 상자에 붙여넣고 프로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만큼 쉽습니다.

인스타 글씨체 인터페이스는 다른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글씨체과 매우 유사합니다. 글씨체은 화면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이는 서체가 프로필에 표시되는 일반 텍스트와 달리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시됨을 의미합니다. 앱에서 다양한 이모티콘을, 텍스트 자체에서 예술적인 디자인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글씨체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인스타 글씨체 선택

인스타은 오랫동안 사용하게 되므로 올바른 글씨체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로필에 Comic Sans를 사용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사이트에서 여러 유형의 글씨체을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그러면 페이지가 어수선해 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콘텐츠를 게시하기 전에 인스타에 적합한 글씨체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올바른 글씨체을 선택했으면 계속 유지하고 전체 인스타 계정에 사용하세요.

프로필 페이지용으로 선택한 인스타 글씨체은 개인적인 선택이어야 하지만 아티스트의 경우 인스타 약력용 글씨체이 더 전문적이어야 합니다. 글씨체은 브랜드를 대표하고 작업을 가장 잘 표현해야 합니다. 게시하는 텍스트 유형을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패션 블로거라면 공격적인 스타일을 사용하여 브랜드의 개성에 맞추십시오.

인스타 계정에 대해 선택한 글씨체은 장치의 화면 크기와 해상도에 적합해야 합니다. 장치와 호환되는 글씨체과 프로필을 사용자 지정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Aveny-T는 iOS의 유형 모드 및 Android의 San Francisco 기울임꼴 볼드체에 대한 기본 글씨체입니다. 이러한 글씨체은 소규모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적합하지만 대규모 프로젝트에 사용할 경우 다른 서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스타 글씨체

인스타에 사용하는 글씨체은 기기마다 다릅니다. iPhone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할 글씨체은 San Francisco Italic Bold 글씨체입니다. Android 기기에서는 Roboto 검은색 기울임꼴 '굵게'가 표시됩니다. 그러면 iPad의 글씨체은 San Francisco Italic이 됩니다. 이렇게 하면 iPhone 또는 iPad에서 글씨체이 멋지게 보입니다. 이 글씨체은 모든 장치와 호환되며 모든 장치에서 멋지게 보입니다.

인스타 글씨체 생성

인스타에 사용할 글씨체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글씨체 생성기를 사용하여 임의의 인스타 글씨체 및 기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캡션 및 약력에 대해 검증된 진정한 글씨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캡션에 스크립트 유형을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게시물에 보다 전통적인 텍스트 글씨체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에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서체는 Neue Helvetica입니다. 이 유형의 글씨체은 책 및 기타 인쇄물에 적합합니다. 인스타 로고는 이 글씨체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강조 표시합니다. Aveny-T는 iOS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인스타 글씨체이며 Roboto black Italic 'Bold'는 Android 기기에서 사용됩니다. 이 글씨체은 대중적일 뿐만 아니라 책 쓰기에도 좋은 선택입니다.

 

목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