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출바우처 바로가기 2022

by birdvideo 2022. 2. 13.

수출바우처를 신청하려면 특정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기준을 충족하는 것 외에도 귀사는 미국에서 조직 및 통합되어야 하며 수출 판매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해야 합니다. 수출바우처를 받으려면 다음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이러한 요구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내보낸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목록도 볼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귀사가 수출바우처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출바우처

수출바우처는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간단한 프로세스이며 귀하의 비즈니스가 글로벌 판매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900개 이상의 회사가 수출과 관련된 비용을 상쇄하도록 도왔습니다. 자격을 갖춘 제품 및 서비스 유형에는 모바일 앱 개발자, 웨이크보드 제조업체, 재생 엔진 및 턴키 금속 작업자가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 중소기업청의 보조금을 통해 자금이 지원됩니다.

수출바우처 사업

이 프로그램은 수출 관련 활동에 대해 최대 $5,000의 환급을 제공합니다. 자격을 갖춘 사업자는 해외 여행을 위한 수출바우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마케팅 자료 및 판촉 행사에 자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외국 상업 서비스는 또한 주요 제품 문서 번역을 도울 수 있습니다. 승인되면 이 프로그램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탁월한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수출바우처를 신청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돈을 절약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출바우처를 신청하려면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제품 설명, 지불 방법 및 설명을 포함하여 내보내기에 대해 미리 선택된 필드가 있습니다. 수출 자격을 얻으려면 관련 필드를 표시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파란색 화살표를 클릭하여 내보내기 형식을 선택합니다. CSV, PDF 또는 Excel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매우 간단하며 15분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다른 국가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판매한 경우 수출바우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여행경비를 선불로 결제하면 수출바우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워싱턴 주 상무부는 또한 해외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많은 산업 분야의 기업이 시장을 확장하여 글로벌 비즈니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인증을 받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수출바우처

수출입 상품권을 신청하려면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필수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파란색 화살표를 클릭하여 계속 진행해야 합니다. 내보내기 형식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지불 방법 및 고객과 같은 미리 선택된 필드가 있습니다. 고객 목록과 같은 추가 열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등록 후 신청 상태를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회사가 자격을 갖춘 경우 최대 $10,000의 상을 받게 됩니다.

수출바우처 방법

수출바우처를받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과정은 간단합니다. 적격 품목을 선택했으면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신청서는 위원회에서 평가합니다. 등록한 후에는 다른 국가로 제품을 수출할 수 있습니다. 여행 및 숙박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수출 후에는 국제 판매에 대한 세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다른 나라에서 사용하기 위해 수출바우처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수출바우처 프로그램은 미국 중소기업청(Small Business Administration)의 주 무역 확장 프로그램(State Trade Expansion Program)에서 관리합니다. 최대 $10,000까지 수출 비용에 대해 적격 기업에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각 활동에는 다른 환급 수준이 있습니다. 해당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금액 또는 더 적은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출바우처를 신청하려면 해당 주의 상공회의소 회원이어야 합니다. 지역 비영리 조직이어야 하며 미국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수출상품권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국제 비즈니스와 관련된 적격 비용에 대해 최대 $10,000의 자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금을 회사의 25% 현금 일치와 일치시켜야 합니다. 예를 들어 수출바우처를 사용하여 무역 박람회 비용, 번역 서비스 또는 항공료를 충당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현금 매칭 없이 수출바우처를 사용하는 것은 어렵지만 비즈니스에 미칠 수 있는 긍정적인 영향에 놀랄 것입니다.

 

목차

     

     

    댓글